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침산화성파크드림 갑질인가? 주민복지인가?-이사,택배업체 죽어나는 주민복지

카테고리 없음

by MODYART 2019. 12. 23. 00:08

본문

침산화성파크드림 탑차,이사차량 단지내 진입불가라고 경비가 얘기하네요 어이가없어서 관리실에 찾아가니 아파트방침이 그렇다고 진입불가라고 합니다. 정말어이가없죠 단지외부도로에 차를 세워놓고 날라서 하랍니다. 미친!
엘리베이터앞에 붙어있는 안내문 사진이 흐릿한데 이사차량은 외부도로에 세워놓고 1톤 카고차로날라서 이사해라 그리고 엘리베이터 보양해서 조심히 이용해라 파손하면 다물려내라
택배분들도 저렇게 수레로 합니다
갑질인가?
이사를 저렇게하라고? 미친거아닌가요? 엘리베이터로 내려서 1톤차에 실어서 다시5톤차에 실고 입주보호를 위해 외부차를 못들어오게한다!?

 

이걸 다 분해해서 옮겨야하는데 어이가 없네요 탑차2대로 가서 멍때리다가 집에갈까? 생각하다 처자식생각하니 젤바쁜토요일에나와서 허탕 치고갈수는 없죠ㅠㅠ
단지내진입불가로 추가된 거리 ㅅㅂㅅㅂ

이거리를 손수레로? 머리가 지끈

토요일의 차밀림보다 일의편리를 위해 침산동에서 성서 사무실까지ㄱㄱ 사무실1톤차량으로 바꿔서 지하로 들어갈수있었음 미친 대구에 이런아파트도 있구나 싶네요 다음부터는 카고차량만보내라고 했어요 사무실에 그치만 아무리생각해도 이해가 안가는게 우리한테 이러는거는 이해가 가긴하는데 택배차량과 이사차량까지 그러는건 이해가 안가네요 이사라도 풀어줘야는게 아닌지 생각해봅니다. 다신가고싶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