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길머리예술시장

카테고리 없음

by MODYART 2014. 12. 12. 21:13

본문

 

 

 

 

 

              중앙로 기억도 않나지만 선구씨의 급 연락에

              후다닥 나가서 후다닥 놀다온 ㅋㅋㅋ 중앙로의 행사

                          

                           첨보는 사람들도 있고

                           첨보는 물건들도 있고

 

 

 

 

수성못 페스티벌

                                유리가 초상화 그려주고 있다.

                        아이들 그림은 언제봐도 재미지고 멋있다.

 

 

 

우리의 텐트 꾸밈  놀자리 만들기!!!!!!

 

 

점점  완성 되어가는 군!!! 아이들은 크래파스가 다 닳아서 그릴 수 없을 때 끝낸다는 사실

흰 여백이 없어도 아이들은 자기그림을 그린다.

너무나 많은 사람이 와서 텐트 불을 꺼버리고 촛불만 켜놓고 휴식중

다른 곳은 사람이 없어서 난린데 .....

너무 많아도 힘들다는 ㅜ.ㅜ

 

 

 

이사진이 왜있지 ㅋㅋㅋ

강원도 동해안 해수욕장 투어가서 우연히 만난 이남자 이름이...ㅋㅋ

손짓 발짓 해가며 대화 했는데 우짜우짜 다 알아듣고 한참을 얘기했따.

와이프랑 자기는 미국사람인데 호주에 살고 중국여행갔다가 한국여행중

다음날은 설악산을 간다네

아무튼 즐거웠어용

인연이 된다면 또 볼수 있을까낭 ㅎㅎ

 

길머리예술시장에 클래식이란 고품격 음악을

선물해준 한길쌤

지금은 어디서 뭐하는지 모르겠지만

간지 났음

-약전골목축제 중

연주가 듣고 싶은사람은 클릭!!!!!!!! http://tvpot.daum.net/v/j9vynqZFbe8%24

 

 

 

 

                                                         나는 화가다

 

길머리예술시장 행사하면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프로그램

 꿈꾸는 공작소 조경현 쌤과 길머리팀의 콜라보로 이뤄진 나는 화가다

길가던 사람 한명을 앉혀놓고 3분안에 끝내는 스피드 드로잉

1등은 모델이 직접 정하고 원하는 그림은 다가져가도 되는

그리는 이도 모델도 관객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각자의 자리를 비우고 나와서 하는 거라 1시간정도만 했었는데

반응이 넘 뜨거웠던.........

 

 

 

 

 

 

 

 

                                                           칠곡 함지공원   마을 축제

 

저 몰려드는 아이들은 막을 수가 없었다.

반지만들기는..... 뽀로로의 힘이였을 까

인기는  짱!!!!!!

허리 필시간도 없이 하루종일 아이들의 손에 반지를 ^^

 

여기저기서 행사할때마다 아이들이 맘껏 낚서할수 있도록 해놓은 대형 낚서장

칠곡아이들이 젤 재미있었다.

 

 

 

 

 

 

 

 

                                        신천둔치  소셜아트페스타 2011 대구 자립예술가 축제

 

타로점 보는 창구쌤

 

우리텐트는 항상 술과 일렉뮤직이 흐르는 낭만 텐트

 

사람이 끊이지 않는 요상한 텐트

 

 

 

 

 

 

                               약전골목내  아트마켓

 

 

                           그지같은 텐트도 모두다 만들었다는ㅋㅋㅋㅋㅋ

                            이쁘농 

 

 

 

 

 

 

                         수성못 페스티벌

 

 

 

 

 

 

 

                      길머리예술시장은

지금의 '나'로 변하게 된 큰 이유였다.

사람들을 만나고 얘기하고 부대끼고 마주보고 하는 것 이 진짜 소통이란 것을 깨닿게 한 놀이터였다.

그래서 더욱 미쳐서 하게 된 것 같다.

소심하던 성격마저 길바닥에 앉아 사람들을 마주볼때면 미친 또랑개이가 될 정도로 좋았던 시간이다.

길머리 탠트안에서는 '난 깡패닷'                            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