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이스트수리- 로드리미트(과부하감지장치)교체

회사이야기

by MODYART 2017. 7. 14. 19:06

본문

요것이  로드리미터라고 하네요
노란박스
몇일동안  호이스트를 애먹이던놈이ㅋ
과부하가 걸릴때
적정무게 이상들때, 오작동시 삐~삐~소리를 내면서 작동을 멈추게하는 역할


호이스트 브레이크(라이닝)

호이스트 브레이크 라이닝ㅎㅎ
상  이나 하 버튼을 누르면 브레이크가 풀리면서  와이어가 상, 하로 움직이고
멈추면  아래사진처럼  붙어서 잠기는식

전기 자석이 있어 붙었다 떨어지고 하는원리라네요

자동차 라이닝처럼  소모품이라서
라이닝이 다되면  로드센서가 울리기도  한답니다.

라이닝 새거 사진ㅎ
다행인지 저희 호이스트 브레이크는
라이닝은 문제가 없어서ㅎ 패스


요놈은  앞뒤 주행하는 톱니
이것도 마모가 심해지면 교체해야함.

먼지가  먼지가  여름이라 덥기도 덥고

로드교체비용
공임 기본출장료10만
로드리미터 10만
모터 오일보충(서비스)
토탈 20만원에 (VAT별도)

브레이크 라이닝 교체
토탈20만원 안쪽임(공임포함VAT별도)

대구지역 호이스트 수리
*기본 출장비 10만원(수리비,부속대별도)
6년동안 일배우고 업을 차리신지 몇년안되서 그런지
친절하시고 상세히 설명해주셨고
오실때마다 고장 증상이 안나타나서 3번이나 오게되었지만
저렴하게 해주셨다ㅎㅎ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관련글 더보기